2022-01-17

소중한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QR코드 삽입까지?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 출시
한국후지필름이 최초의 와이드 포맷 스마트폰 프린터인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 한국후지필름

 

이번에 출시한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스트랩스탠드가 포함되어 어디서나 들고 다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용법 또한 스마트폰에서 사진을 선택하고 편집한 후 인쇄만 진행하면 출력이 가능해 간편하다.

 

색상은 애쉬 화이트, 모카 그레이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1만 원. 필름 사이즈는 86mm X 108mm이며, 화질은 800 X 1260 화소로 기존의 인쇄 퀄리티에서 ‘instax-Rich 모드’가 추가돼 색상이 더욱 풍부해진 것이 특징이다.

 

필름에 별도의 QR코드 삽입도 가능하다. QR 인쇄 모드로 사진을 출력하면, QR코드에 다양한 URL 링크를 삽입할 수 있다. DIY 동영상이나 이미지, 녹음된 메시지, 위치 공유 등 다양한 URL 삽입이 가능해 진심이 담긴 특별한 편지나 초대장, 공유 앨범 등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다양한 템플릿과 콜라주로 나만의 커스텀 필름도 만들 수 있다. 글꼴 선택부터 프레임 색상, 스티커까지 마음대로 사진을 꾸며 추억이 담긴 사진을 더욱 의미 있게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 출시와 함께 ‘와이드 블랙필름’도 함께 출시됐다. 검은색 테두리의 와이드 블랙필름은 사진을 보다 감성 있게 연출해 준다. 이외에도 필름을 출력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크릴 액자’나 필름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레더앨범’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 론칭을 기념해 링크 와이드를 구매하면 1월 31일까지 레더앨범과 블랙필름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총 300개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한국후지필름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소중한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