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3

케이스티파이를 언제든 만난다!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홍콩 기반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한국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 브랜드 컬러를 탈피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매장은 모던어번한 감성의 메탈릭 핑크 톤 인피니티 보드가 벽을 감싸는 독특한 구조로 설계되어 다양한 소재의 커스텀베스트셀러 및 콜라보 케이스가 진열되어있다.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던 디즈니 미키 마우스 드롭 1, 2, 3의 베스트셀러 디자인이 가로수길 매장에서 재출시된다또한, 1회에 한하여 가로수길 매장 방문 구매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 지급,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무선 충전 패드 증정한다.
 
이외에 친환경 잉크재활용 플라스틱 등 지속 가능 소재를 사용하여 새로운 테크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케이스티파이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케이스 반납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반납된 케이스는 브랜드의 리케이스티파이 지침에 따라 업사이클링 되어 새로운 상품 제작에 사용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한국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가 되는 이번 오프닝은 트렌드에 가장 민감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한국 시장에 대한 오랜 사전 조사와 준비에 대한 결과물이다성공적인 더현대 팝업을 잇는 첫 플래그십을 열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이스티파이 브랜딩 및 프리미엄 경험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로 환영하며점차적으로 입지를 넓혀갈 그 다음 행보를 주목해 주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장 큰 장점은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익스클루시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고객은 예약한 시간에 현장에서 직접 여러 제품을 보고 케이스의 소재색상범퍼 등을 고른 후 원하는 문구까지 새겨 넣어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케이스티파이

장소
케이스티파이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45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케이스티파이를 언제든 만난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