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7

스와치의 투명한 시계?

자연 추출 소재의 '클리어 컬렉션'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기업 스와치그룹의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신제품 '클리어 컬렉션(CLEAR COLLECTION)'을 출시한다.

 

클리어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젠트(GENT)뉴 젠트(NEW GENT)스킨(SKIN)빅 볼드(BIG BOLD) 라인 등 4가지 모델로 출시됐다스와치는 이번 컬렉션에 전 세계가 2022년 새해를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시작하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고이는 투명한 케이스와 스켈레톤 다이얼로 구현됐다.

레드와 블루옐로 등 원색의 컬러풀한 시계 핸즈는 투명한 다이얼과 대비를 이루며 미니멀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다특히클리어 컬렉션을 구성하는 모든 모델들은 자연 추출 소재로 만들어져지속가능성에 대한 스와치의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스와치 마케팅 담당자는 스와치가 2022년의 첫 번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클리어 컬렉션은 다사다난했던 2021년에 대한 좋지 않은 기억들은 모두 비우고즐겁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 채워질 2022년을 기대하며 새롭게 출발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클리어 컬렉션을 통해 모두가 만들어갈 각자의 시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와치가 선보이는 클리어 컬렉션은 전국 스와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스와치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스와치의 투명한 시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