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7
보여줄게, 서울의 모든 것!
새롭게 만나는 서울의 제품과 서비스!
미코노미라는 말을 들어봤을까?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일컫는 말이다. 1인 가구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사람들은 소비의 가치를 돈, 효율성이 아닌 자기 자신에게 두기 시작했다. 특히 MZ세대에게서 이러한 경향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다.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매력적이고 이색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서울메이드는 올해, 미코노미에 주목했다. '서울의 미코노미'라는 주제로 서울의 맛, 멋, 안전, 편리를 나타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보자.
허영은
다양성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든다고 믿는다. 그래서 숨겨진 이야기들을 찾아내서 보고, 듣고, 읽고 쓴다.
Discover More
보여줄게, 서울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