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4

우리집 고양이 다리가 짧다면?

다리 짧은 반려묘를 위한 제품 출시!
산업 디자이너 김지윤이 이끄는 디자인 회사 '김지윤 스튜디오'가 한국의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밀리옹의 의뢰로 반려묘를 위한 신제품 '투서클즈 스크래쳐(Two Circles Scratcher)', '쓰리폴즈 캣타워(Three Poles Cat Tower)'를 제작했다.
먼치킨과 같은 다리가 짧은 고양이를 위한 긁기 장난감, 투서클즈 스크래쳐
높은 곳에 올라가고 내려오는 것을 즐기는, 다리 짧은 고양이를 위한 쓰리폴즈 캣타워 ⓒJiyoun Kim Studio

 

김지윤 스튜디오는 과거 리빙페어를 통해 밀리옹과 협업해 캣타워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제품은 먼치킨과 같은 다리가 짧은 고양이들을 위한 캣타워와 스크래처로, 이로써 밀리옹 고양이 컬렉션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Jiyoun Kim Studio

 

김지윤 스튜디오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살아가는 것을 하나의 동거로 바라본다. 값싼 소재들로 만들어 효율성만 따지는 제품이 대다수를 이루는 반려동물 제품 시장에서 많은 반려인들은 자신이 공 들여 꾸며 놓은 공간을 희생하면서 부피가 크고 미감을 고려하지 않은 반려 가구를 들여놓을 수밖에 없었다는 설명이다.

 

반려동물과의 동거가 서로의 삶을 더욱 아름답고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형태가 되기 위해서는 ‘반려동물을 즐겁게 만들어주면서 반려인들의 공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Jiyoun Kim Studio

 

밀리옹 캣 컬렉션은 은 자작나무 합판, 견고한 금속 프레임, 촘촘한 카펫 등 모두 사람이 사용하는 가구의 문법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캣타워의 발판은 모듈 형태로 다양한 컬러, 형태로 교체가 가능하며 스크래처의 카펫 역시 벨크로 방식으로 세척 및 관리가 용이하다.

 

 

 

자료 협조 김지윤 스튜디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우리집 고양이 다리가 짧다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