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5

3D로 펼쳐지는 핑크빛 세상

튤립 매거진이 내놓은 가상 LP 플레이어
아티스트를 인터뷰하고 협업하는 튤립매거진(TULP MAGAZINE)이 <화이트 큐브(WHITE CUBE)>라는 가상의 LP 플레이어로 3D 아트 콘텐츠를 선보였다. 크라우디에서 펀딩하는 LP 플레이어와 연계한 작업이다.
©TULP MAGAZINE

 

튤립은 예술가로서 자립하기 어려운 한국에서 기업과 작가가 상생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다.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튤립매거진’을 시작으로, 아티스트의 머천다이즈를 만드는 ‘튤립머치숍‘, 예술작품의 경매를 담당하는 ‘튤립옥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TULP MAGAZINE

 

튤립이 전개하는 프로젝트인 <화이트 큐브(WHITE CUBE : WM Record playing)> 3D 콘텐츠는 연말을 맞아 ‘사랑’이라는 주제를 담았다. 가상 사물인 LP 플레이어를 재생하면 가상의 사이버틱한 캐릭터와 오브제들이 등장하고, LP 플레이어를 무대로 춤을 춘 후 핑크빛의 세상으로 변한다는 이야기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힙합 아티스트 브린, 쿤디판다와 사이버틱한 작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아티스트 ‘수목’과 협업해 눈길을 끈다.

 

©TULP MAGAZINE

 

튤립매거진은 아티스트와 상생을 모토로 하는 만큼 금전적, 비금전적인 지원을 병행하고 있다이번 펀딩 성공액의 10%사회적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인 예술인들과 새로운 협업을 하는 데 비용으로 쓰일 예정이다펀딩 기간은 12월 15일까지. 펀딩 링크

 

 

 

자료 협조 튤립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3D로 펼쳐지는 핑크빛 세상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