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t
Brand 2021-12-13

폐기물로 만든 톰 포드 타임피스?

'오션 플라스틱 타임피스' 화이트 컬러.

12월 9일, 톰 포드에서 100% 오션 플라스틱(Ocean Plastic)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럭셔리 타임피스인 톰 포드 오션 플라스틱 타임피스를 화이트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특히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국에서 단독 사전 출시되는 제품으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LINKS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타 URL

 

오션 플라스틱 타임피스 화이트는 현재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인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바탕으로 “윤리적인 럭셔리함이 그 어떤 것보다도 가장 값지고 귀한 것”이라는 디자이너 톰 포드의 메시지를 담았다. 매년 약 1,100만 톤의 플라스틱 쓰레기가 바다에 버려진다. 이 오션 플라스틱을 이용한 톰 포드 타임피스는 패키징부터 상품까지 모두 업사이클링 방식으로 약 35개 병 분량의 해양 폐기물을 재활용할 수 있게 만든다. 스위스-메이드로 세계 플라스틱 폐기 문제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수많은 공급 업체들과 협력하여 개발 및 생산되었다. 이 타임피스는 바다, 해안선 및 매립지들에서 수집한 100% 오션 플라스틱들로 만들어졌으며, 사용된 재료에는 천연 플라스틱 또는 출처를 확인할 수 없는 플라스틱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 오션 플라스틱 과립제의 운송은 탄소 중릭접(Carbon neutral)이며 스위스의 합성 단계는 태양 에너지를 활용한다.

 

 

타임 리스한 라운드 실루엣으로 디자인된 스위스-메이드 타임피스는 100% 오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40mm의 매트 화이트 다이얼과, 다이아몬드 커팅 인덱스가 특징이다. 10 ATM/330 피트의 방수 기능 또한 갖추었다. 톰 포드의 시그니처 브레이드 스트랩과 함께 완성되며, 이 또한 100% 오션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다. 톰 포드 타임피스들은 케이스 안팎으로 미끄러지듯 스트랩을 끼워 넣어, 손쉽고 특별하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자료 협조 톰 포드

Discover More

NEW
NEW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