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7

세상에서 가장 쿨한 파란 여우

메종키츠네, 아더에러와 재회하다.
MZ세대가 열망하는 두 브랜드가 손잡고 세상에서 가장 쿨한 ‘블루 폭스’를 탄생시켰다.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가 유니크 스트리트 브랜드 ‘아더 에러(ADER ERROR)’와 협업해 여유롭고 익살스러운 파란 여우 심볼을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인 것.

 

메종키츠네는 신명품으로 조명 받으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패션 뿐 아니라 음악라이프 스타일까지 브랜딩을 확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올 들어 라인프렌즈헬리녹스라네즈 등 이종 간의 협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켜 젊은 층에게 긍정적인 태도를 형성하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키워가고 있다.

 

이번에는 아더 에러와 함께 지난해 컬렉션에서 선보인 더 블루이스트 폭스(The Bluest Fox)’ 컨셉을 확장시켰다파란 여우가 여유롭게 하품을 하고 스트레칭을 하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한다. 파란 여우의 얼굴을 중심으로 표현한 디자인부터 몸과 동작을 세련되게 살린 디자인까지 프린트와 자수와펜 등을 통해 생동감있게 묘사했다.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오버사이즈 티셔츠스웻셔츠후디캡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메종키츠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전 세계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 메종키츠네닷컴아더에러닷컴에서 판매된다.

 

 

자료 협조 삼성물산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세상에서 가장 쿨한 파란 여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