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3
CAFE A.P.C. 한국 정식 첫 오픈
프랑스식 디저트부터 특별한 굿즈까지.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디올, 생로랑, 랄프로렌, 티파니… 최근 굵직한 헤리티지를 가진 패션 브랜드가 앞다투어 ‘카페’ 영업에 나서고 있다.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식음료 공간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미각과 후각 등 다양한 감각으로 경험하게 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극대화한다. 더불어 의류와 액세서리 중심에서 벗어나려는 요즘 패션 브랜드 입장에서는 자사의 리빙·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안테나숍으로도 효과적이다.
프랑스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A.P.C.(아페쎄) 또한 이러한 흐름에 합류했다. 2019년 11월부터 3개월 간 파리에서 APC 팝업 카페를 열며 호응을 확인한 데 힘입어 세계 최초로 A.P.C. 정식 카페를 연다. 그것도 바로 한국에서.
프랑스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A.P.C.(아페쎄) 또한 이러한 흐름에 합류했다. 2019년 11월부터 3개월 간 파리에서 APC 팝업 카페를 열며 호응을 확인한 데 힘입어 세계 최초로 A.P.C. 정식 카페를 연다. 그것도 바로 한국에서.
- 장소
- CAFE A.P.C. (경기 화성시 오산동 967-2419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Discover More
CAFE A.P.C. 한국 정식 첫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