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12
두 미드 센추리 모던의 만남
밀러놀, 또 다른 변혁을 향한 움직임.
꾸준히 인기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 하나를 꼽으라면 ‘미드 센추리 모던Mid-Century Modern’ 스타일의 인테리어 아닐까?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꼽으라면? 이 질문에 답하기 어려울 정도로 현재까지도 유명한 가구 브랜드들이 이 시대에 많이 탄생되었다. ‘미드 센추리 모던’ 시대, 즉 1940년대에서 1960년대를 풍미했던 가구 브랜드 중에서 대표적으로 ‘허먼 밀러’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하나의 인테리어 장르를 만들어낸 브랜드답게 최근 허먼 밀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가구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인수합병 소식을 전하였다. 허먼 밀러 사는 18억 달러(1조 8000억 원)에 놀Knoll을 인수하면서 ‘밀러놀Millerknoll’로 이름을 변경하였다.
- 링크
- 홈페이지
Discover More
두 미드 센추리 모던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