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6

무라카미 다카시, 히로시 후지와라와 함께한 뉴진스를 만날 수 있는 곳

뉴진스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 발매 기념 문을 연 〈Supernatural POP-UP〉
뉴진스가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 발매를 기념해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과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에서 26일 동시에 〈Supernatural POP-UP〉을 오픈했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미디어존 ⓒ IPX

뉴진스가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 발매를 기념해 IPX와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6월 26일부터 7월 10일과 7월 15일까지 진행되는 〈Supernatural POP-UP〉은 서울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과 일본의 시부야에 새롭게 문을 연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 IPX
무라카미 다카시 시그니처 캐릭터 플라워를 오마주하여 새롭게 탄생한 '플라워 캐릭터' ⓒ IPX

이번 팝업에서는 뉴진스와 일본의 디자인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 그리고 히로시 후지와라의 협업에 IPX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새롭게 탄생된 키링, 티셔츠, 반다나 등 다양한 IP 상품과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무라카미 다카시의 시그니처이기도 한 플라워를 오마주해 IPX화 시킨 제품과 히로시 후지와라가 직접 작성한 필체를 패턴화하여 ‘꼴레(COLLER)’와 함께 선보이는 굿즈에 특히 주목해 봐도 좋겠다.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일본 시부야에서 동시에 열린 이번 팝업이 더 의미있는 이유는 일본 도쿄 중심가에 생긴 IPX의 해외 첫 정규 스토어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의 시작을 함께하기 때문.  

ⓒ IPX
히로시 후지와라 필체를 패턴화했다. ⓒ IPX

서울에서는 사전 예약이 전부 마감되어 6월 29일부터 현장 대기 시스템을 통해 팝업을 만날 수 있다. 일본에서는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에 입장하기 위해 오픈 전 30분도 안 되어 600명 이상이 줄을 섰고 오픈 이후 1시간도 안 돼 당일 현장 방문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국 관광객 및 미디어가 몰리며 국내에서의 뉴진스 팝업 열풍을 일본에서도 이어갔다. 

 

서울과 일본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미디어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뉴진스와 무라카미 다카시·히로시 후지와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Supernatural POP-UP〉을 즐겨보길.  

ⓒ IPX

한편, 뉴진스는 6월 26일부터 27일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팬 ‘버니즈’를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김지민 인턴 기자

자료 제공 IPX 

장소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주소
서울 중구 명동길 43 1-2F
일자
2024.06.26 - 2024.07.10
시간
11:00 - 22: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무라카미 다카시, 히로시 후지와라와 함께한 뉴진스를 만날 수 있는 곳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