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는 이번 팝업을 통해 바쿠치올 라인의 제품을 국내에 소개한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화장품의 주원료로 첨가된 바쿠치올 성분을 즐기는 잡화점 콘셉트로 구성했다. 플레이존과 이벤트존으로 나뉘어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뉴스 스탠드와 자판기를 활용해 잡화점이라는 콘셉트를 부각한 점이 돋보인다.
플레이존은 크게 네 공간으로 나뉜다. ‘보데가 웰컴 키트’를 수령하며 입장하는 ‘뉴스 스탠드’와 잡화점 콘셉트에 어울리는 포토존 ‘델리&그로서리’, ‘바쿠치올 TO-GO 자판기’ 그리고 50퍼센트 현장 할인 티켓을 수령하는 ‘럭키 티켓’으로 구성했다.
플레이존 메인 공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쿠치올 TO-GO 자판기’. 자판기에 부착된 ‘늘어난 주름’, ‘거친 피부결’과 같은 피부 고민에 해당하는 번호를 누르면 고민 해결에 적절한 ‘비타민 어메이징 바쿠치올 나이트 크림’ 미니어처를 가져갈 수 있다.
이벤트존에는 바쿠치올 라인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SNS 이벤트에 응모하면 제품 할인의 기회가 제공된다. 잡화점 콘셉트에 어울리도록 제품 구매 시, 코인 지갑과 리유저블 백 등 팝업 한정판 굿즈도 증정되니 두 손 가득 귀가할 수 있을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바이위시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