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단-딴-따단-딴. 팝업 스토어 입장과 동시에 머릿속에서 익숙한 멜로디가 재생된다. 피치 공주가 통치하는 버섯왕국을 그대로 옮긴 듯한 공간과 ‘입욕 시간을 파워 업!’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와서일까.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극 중 주인공 마리오가 슈퍼 버섯을 먹고 신비로운 힘을 갖게 되는 내용에서 영감을 받았다더니, 마리오 하면 떠오르는 물음표 블록 모양의 배스 밤부터 샤워 젤, 샤워 젤리, 솝, 보디 스프레이와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낫랩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컬래버 제품 중 ‘물음표 블록(Question Block)’ 배스 밤은 총 6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 버전 모두 겉으로 봐서는 차이가 없다. 물에 넣었을 때에야 버전별 특징을 알 수 있다고 해야 할까. 밤이 물에 녹으면서 그 안에 숨겨져 있던 마리오의 파워 업 아이템 즉 미스터리 보디 솝이 드러나는 것! 어떤 솝일지 모르는 채로 오로지 느낌에 의지해 선택하게끔 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마리오(Mario)’와 ‘루이지(Luigi)’ 샤워 젤은 각각 빨간 병과 초록 병으로 탄생했다. ‘마리오’는 석류 주스의 달콤한 향기에 후추 열매 오일이 더해져 톡 쏘는 콜라 향, ‘루이지’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사과 향이 특징으로 러쉬의 기존 샤워 젤들과 동일하게 3가지 사이즈를 선보인다. 피치 공주를 모티프로 한 ‘피치 공주(Princess Peach)’ 보디 스프레이와 샤워 젤리는 복숭아와 파인애플의 달콤한 향을 품고 있어 피치 공주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빌런 ‘쿠파’를 활용한 샤워 젤리도 있다. 다크랜드의 용암을 그대로 구현한 듯한 샤워 젤리는 특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마리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골드 코인 비누 솝까지, 세계관 속 캐릭터와 아이템을 활용한 다채로운 컬래버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팝업 현장에서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팝업에 방문해 ‘슈퍼 마리오 에디션’ 구매를 인증하거나 전 제품을 모두 구매하는 경우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러쉬 X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6월 21일부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 기획 러쉬
팝업 운영 러쉬코리아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러쉬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