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Magic Surf Club!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배찌’, ‘다오’와 빅웨이브 컬렉티브의 마스코트 ‘펭키’는 서핑의 행성 ‘매직 서프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해변에 누워 얼음 둥둥 뜬 주스를 마시고, 파도에 몸을 맡기며 휴가다운 휴가를 즐기던 때 갑자기 눈앞에 처음 보는 문이 나타났다.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문을 열었더니 글쎄 서울 성수동이라는 세계에 와 있는 것 아닌가! 셋은 눈이 휘둥그레진 것도 잠시, 현실 세계의 친구들에게 ‘매직 서프 클럽’ 행성을 소개하기 위해 분주히 준비를 마쳤다. 과연 이 공간에서는 어떤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까?
1층은 우주선을 타고 등장한 ‘배찌’, ‘다오’, ‘펭키’ 그래픽으로 가득해 마치 ‘매직 서프 클럽’ 행성에 도착한 듯한 느낌을 준다. 키만 한 야자수와 그 아래 놓인 물 풍선, 물결치는 파도 등 서핑 행성답게 여름을 상징하는 요소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다. 1층에서 꼭 경험해야 할 포인트는 팝업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메뉴인데, 1일 5개 한정 판매하는 ‘크아 펭펭 케이크’, 귀여운 캐릭터 얼굴이 큼직하게 올라간 머핀 컵케이크 3종, 하와이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음료 ‘블루 하와이’로 구성했다. 행성에 도착한 기념으로 달달한 컵케이크와 청량한 음료를 곁들여도 좋겠다.
2층에서는 빅웨이브 컬렉티브와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에 유용하게 쓰일 비치타월부터 두 브랜드의 컬래버 그래픽이 녹아든 의류, 가방, 컵 등 약 30종에 이르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오는 6월 11일까지는 팝업에서만 해당 상품들을 판매한다고 하니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야겠다. 참,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넥슨캐시와 컬래버 상품을 선물하는 뽑기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 것!
굿즈를 살펴봤다면 4층으로 향하자. 게임존과 포토존으로 구성된 4층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게임존에서 친구와 함께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접속해 게임을 즐겨도 좋고, 대형 ‘다오’, ‘배찌’, ‘펭키’와 사진을 남겨도 좋다.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석에 앉아 여름을 만끽할 수도 있다.
이외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BGM 리믹스를 선보이는 DJ 파티와 대형 컬래버 케이크 전시 등도 열리니 두 브랜드가 선사하는 색다른 재미를 찾아 떠나보길 권한다. 팝업은 오는 18일까지.
팝업 기획 빅웨이브 컬렉티브, 크레이지 아케이드
그래픽 디자인 빅웨이브 컬렉티브, 크레이지 아케이드
공간 디자인·설치 JRJR 컴퍼니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넥슨, 빅웨이브 컬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