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명동에 생긴 알록달록 귀여운 집?

위글위글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4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명동에 오픈했다. 동화 속에 들어온 듯 새로운 즐거움을 안기는 공간의 모습은 어떨까?
위글위글집 명동 외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명동’을 4월 11일 서울 명동에 오픈했다.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위글위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에도 브랜드의 비주얼 특징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3개 층 건물은 기념품 숍, 포토존, 게임존, 테라스 등 여러 구역으로 나뉜다. 4월 8일부터 10일에 이르는 가오픈 기간에만 1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는 이곳, 각 공간은 어떤 모습일까?

위글위글집 명동 내부

기념품 숍부터 포토존까지

위글위글집 명동 내부

1층은 색색의 위글위글 제품으로 가득한 기념품숍. 특히 위글위글 캐릭터 등 인기 IP를 활용한 관광 기념품이 인기를 끈다. 남산서울타워 전경에 위글베어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준 입체 마그넷, 스마일 포인트가 새겨진 PVC펜, 포인트 스티커, 패턴양말 등도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은 아이템.

위글위글집 명동 내부
위글위글집 명동 포토존 일부

2층은 ‘위글베어 하우스’ 콘셉트로 한 포토존이다. 3층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위글위글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오락실 추억의 게임인 캡슐 뽑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비현실적인 경험을 안기고자 한 공간

포토부스
캡슐 뽑기 게임기
야외 테라스

매일 2시부터 7시까지는 대형 인형 ‘위글베어’, ‘리틀플레이버니’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이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시간에 맞춰 방문하자. 위글위글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대별로 한정 쇼퍼백, 안경닦이 등 실용적인 선물을 증정한다고. 위글위글 관계자는 “위글위글 집은 국적을 불문하고 모든 방문객에게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새로운 즐거움을 안기는 공간”을 지향했다고 전했다.

위글위글집 명동 앞에 선 리틀플레이버니 인형

또한 지난해 4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도산’을 오픈하며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위글위글은 이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중국 상해, 일본, 태국 등으로 진출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위글위글

장소
위글위글집 명동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2가 63-4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명동에 생긴 알록달록 귀여운 집?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