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30
인기 크리에이터 세계관이 편의점에 모였다
최준 쉼표머리부채부터 매드몬스터 굿즈까지.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자사 크리에이터의 세계관을 활용한 오프라인 팝업 전시 <샌박편의점>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다. 샌드박스의 첫 오프라인 전시임과 동시에 최초의 콘텐츠 팝업 전시로, 작은 핸드폰 화면 속에서 상상으로만 꿈꿔왔던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세계관을 편의점이라는 콘셉트로 구현했다.
도티 청정수, 유병재 누렁니캔디, 슈카 총명드링크, 햄연지 추천라면, 쓰복만 안경 등 크리에이터와 연관된 전시 아이템들과 최준 쉼표머리부채, 이호창 김갑생할머니김, 매드몬스터 굿즈 등 일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재미있는 포토존과 100% 당첨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판매하지 않아 아쉽다는 많은 사람의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전시에 집중한 콘텐츠를 꾸린 이유는, 매출을 올리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유쾌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는 샌드박스의 바람이 담긴 것. 콘텐츠 자체에 집중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상품 하나하나에 크리에이터의 정체성을 녹여내어 비주얼 뿐 아니라 의미 또한 재미있는 근사한 편의점이 탄생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깨알 포인트 천국인 샌박편의점, 인터뷰를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았다.
도티 청정수, 유병재 누렁니캔디, 슈카 총명드링크, 햄연지 추천라면, 쓰복만 안경 등 크리에이터와 연관된 전시 아이템들과 최준 쉼표머리부채, 이호창 김갑생할머니김, 매드몬스터 굿즈 등 일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재미있는 포토존과 100% 당첨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판매하지 않아 아쉽다는 많은 사람의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전시에 집중한 콘텐츠를 꾸린 이유는, 매출을 올리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유쾌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는 샌드박스의 바람이 담긴 것. 콘텐츠 자체에 집중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상품 하나하나에 크리에이터의 정체성을 녹여내어 비주얼 뿐 아니라 의미 또한 재미있는 근사한 편의점이 탄생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깨알 포인트 천국인 샌박편의점, 인터뷰를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았다.
- 장소
- 더현대 서울 아이코닉 팝업 스토어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108 B2F)
- 일자
- 2021.07.01 - 2021.07.14
Discover More
인기 크리에이터 세계관이 편의점에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