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1

무더위 날려줄 특별한 아이스커피 레시피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 팝업스토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아이스 풀 바(Ice Pool Bar)>를 운영한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Ice Pool Bar)’ 전경 | 제공: 네스프레소

이국적인 캘리포니아 감성을 물씬 풍기며 특별한 서머 레시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바로 이곳. 서울의 대표적인 야외 수영장이자 풀파티 명소로 알려진 반얀트리 ‘오아시스’에서 진행되는 <아이스 풀 바> 팝업스토어는 서머 시즌 한정 이벤트로, 약 한 달간 수영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여유를 선물한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풀 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레시피 아이스 커피 | 제공: 네스프레소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오아시스’ 바에서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라테 등을 포함해 스페셜 레시피 커피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가 여름 시즌 한정으로 내놓은 레시피는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 향의 버츄오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으로 제조된 ‘워터멜론 에스프레소 토닉’,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아이스 인텐소’로 만든 상큼한 오렌지 커피 에이드 ‘시트러스 블룸 커피’,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주스와 아이스 커피를 조합한 ‘트로피컬 커피 펀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공: 네스프레소

또한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해피 아워 시간 동안 선착순 30명에게 아이스 커피 메뉴 3종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얀트리 ‘오아시스’ 수영장과 멤버스 라운지에서는 비즈니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네스프레소 모멘토’와 프로페셔널 커피 4종을 시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수영을 한껏 즐긴 후 마시는 청량한 아이스 커피 한 잔.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풀 바’에서 더위에 녹아있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건 어떨까.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네스프레소

프로젝트
<아이스 풀 바(Ice Pool Bar)>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주소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일자
2023.07.01 - 2023.08.05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무더위 날려줄 특별한 아이스커피 레시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