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0

하업트에서 열린 브랜드 스토리 모음.Zip

매거진 〈B〉 팝업 스토어 in 부산
하나의 브랜드의 스토리를 한 권의 매거진으로 담아내는 매거진 〈B〉가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그동안 발간했던 매거진 〈B〉를 한데 만나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굿즈까지 구매할 수 있는 기회! 혹시 지금 부산이라면, 매거진 〈B〉를 수집하며 좋아하는 이라면 꼭 들러보길.
ⓒ매거진 〈B〉 인스타그램(@magazine.b)
ⓒ매거진 〈B〉 인스타그램(@magazine.b)

90여 개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데 모으다

최근 부산 전포동에 오픈한 팝업 쇼룸 ‘하업트 HA(U)PT’에서 매거진 〈B〉의 팝업이 약 한 달간 열린다. 하업트는 ‘브랜드를 더욱 브랜드답게 만드는 공간’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오픈했는데, 그간 경험을 바탕으로 2층 쇼룸이 새롭게 변신했다. 발행된 매거진 〈B〉를 한데 모아 취향껏 좋아하는 브랜드를 쉽게 찾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매거진 〈B〉 인스타그램(@magazine.b)
ⓒ매거진 〈B〉 인스타그램(@magazine.b)

특히 곳곳에 매거진 〈B〉의 주제가 되는 브랜드와 어울리는 분위기를 식물 또는 가구 오브제 등과 연출해 이미지를 부각시킨 점이 눈여겨볼 점. 팝업 기간 동안 포스트 카드 북, B-노트, 쇼퍼 백, 2nd 에디션 캔들, 3종류의 포스터 등 매거진 〈B〉의 굿즈를 판매고 방문 고객 모두에게 스티커와 책갈피를 증정한다. 또한 1층 카페와 동시에 2층에서도 음료를 즐길 수 있다니 천천히 매거진을 읽어보며 시간을 보내도 좋겠다. 팝업 운영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22시까지라고 하니 방문하기 전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프로젝트
매거진〈B〉팝업 스토어
장소
하업트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5
일자
2022.09.09 - 2022.10.1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부산 부산진구 하업트

복합문화공간, 바, 카페,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하업트에서 열린 브랜드 스토리 모음.Zip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