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당신의 일상을 채워줄 향, 페사드

페사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한낮의 볕 아래 테라스, 찰랑이는 물결을 품은 공원, 일정한 소음이 흐르는 오피스…. 우리 일상을 구성하는 다양한 공간들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공간의 이미지를 만들고, 그 내부를 채우는 ‘향’과 함께라는 것. 언제, 어디서, 왜를 구태여 가르지 않고 그저 당신의 일상을 다채롭게 할 향, 페사드(pesade)가 한남동 거리에 자리했다.
페사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브랜드 철학을 집약한 공간

지난 5월 론칭한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사드(pesade)가 서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페사드 전 제품뿐만 아니라 이광호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작업과 전시 형태의 공간을 함께 마련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파사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스토어 1층에서는 이광호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테이블을 만날 수 있다.

1층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이광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테이블이 특징이다.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순수 감상적 오브제로서의 자연스러운 사물을 위해 산업재료를 꼬거나 짜는 형태의 작업을 선보이는 이광호 작가와 함께 했다고. 작가는 “부드러운 스펀지를 매듭지어 만든 후 수차례 코팅과 도장을 하여 만들어냈다. 작품의 특별한 표면을 가까이 들여다보면 마치 말들이 뛰어다니는 대자연의 일부처럼 보여지기도 한다”라며 덧붙였다. 오픈일 기준 2층은 페사드의 세 가지 향을 전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앞으로는 페사드만의 이야기와 취향을 풀어내는 대안 공간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제품을 체험한 후에는 방문객 대상으로 오픈된 3층 루프톱 가든에서 한남동 일대를 조망해 봐도 좋겠다.

pesade EAU DE PARFUM

Mid Mountain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크 셔츠를 입고 나선 늦은 밤거리. 미드 마운틴은 순수함을 동반한 관능과 낭만을 말한다. 일순간 스치는 신선한 파출리 향 너머로 센슈얼한 꽃 내음이 퍼져나가고 곧 밀키한 우디 향이 내려앉는다. 꽤나 드문 취향을 가진 당신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향.

The New Error

느린 비트 위로 쌓인 목재 가구 향, 사람들의 말소리, 유리잔을 쥔 손끝. 고요를 품은 활기. 어둡게 묘사되지 않은 묵직함. 더 뉴 에러는 이질적 요소들이 이루는 아름다운 균형이다. 매캐한 스파이시 페퍼와 온화한 시더우드의 신비로운 조합 속에 시트러스가 은밀하게 배어 있다. 오묘하고 입체적이며 정의할 수 없는, 정의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향.

In Hindsight

눈부신 햇살이 내리는 따스한 오후의 장미 정원. 인 하인드사이트는 달콤한 재스민과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 위로 촘촘히 쌓아 올린 장미 향이 코끝을 맴돈다. 시간이 흐를수록 장미 향은 더욱 만개하며 우아한 실루엣을 연상시킨다. 저마다의 체향과 섞여 부드럽고 포근하게 남는 잔향은 당신만을 위한 개인적인 선물이 될 것.

pesade Hand cream & wash

(좌) 페사드 핸드크림 3종 (우) 페사드 핸드워시

핸드크림은 크림 타입으로 퍼퓸과 동일한 3종으로 구성됐다. 시어버터와 로즈힙열매오일, 병풀추출물, 바질추출물 함유로 풍부한 수분감과 빠른 흡수력을 갖췄다. 핸드워시는 Mid Mountain 향 1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부드러운 텍스처와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페사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페사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페사드 미니어처 퍼퓸 1종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대리석 오브제를 증정한다고 하니 가볍게 들러 다채로운 향을 체험해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페사드

장소
페사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43-41)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당신의 일상을 채워줄 향, 페사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