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6

호텔더일마와 멧앤멜이 선사하는 호캉스

팝업 〈Vacance in Hotel, theilma〉
한여름의 호캉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할 것. 경기도 발리시라고 해야 할까. 이국적인 휴양지로 변신한 호텔더일마(Hotel, theilma)가 문을 활짝 열고 게스트를 맞이하고 있다.
호텔더일마(Hotel, theilma)의 메인 윈도우에서는 멧앤멜(MATT AND MEL)이 준비한 그림 ‘쉼’을 만날 수 있다.
호텔더일마(Hotel, theilma) 공간 내부

자연을 담은 특별한 호캉스

 

의류 브랜드 ‘더일마(THEILMA)’의 공간 ‘호텔더일마(Hotel, theilma)’와 자연으로부터 얻은 영감을 패브릭에 담아내는 브랜드 멧앤멜(MATT AND MEL)이 만났다.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Vacance in Hotel, theilma〉는 여름의 한가운데에서 일상 속 여행의 설렘을 선사한다.  

〈Vacance in Hotel, theilma〉 팝업 전경
호텔더일마 공간의 높은 층고를 활용한 멧앤멜의 캐노피 장식
인도네시아 바틱 기법을 활용한 멧앤멜의 패브릭

멧앤멜은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인도네시아 바틱(batik)* 기법으로 표현한다. 발리에서 마주한 밤하늘, 제주의 동백꽃 등이 이들의 감성을 입고 다채로운 패턴으로 탄생한다. 모든 제품은 소량씩 원단을 끊어 손수 염색하기에 스탬프의 밀도나 간격, 염색의 텍스처가 저마다 달라 어느 한 장도 완전히 같을 수가 없다. 제작에 수 개월이 소요되는 이 복잡한 핸드 염색을 고집하는 이유는 디지털 프린트로는 구현할 수 없는 자연을 닮은 색을 담아내기 위해서다. 

* 무늬가 그려진 부분을 밀랍으로 막아 물이 들지 않게 하는 염색법

 

〈Vacance in Hotel, theilma〉에서는 멧앤멜의 시그니처 패브릭들을 만날 수 있다. 높은 층고의 호텔더일마 공간을 전체적으로 활용한 캐노피 장식을 통해 멧앤멜 패브릭의 아름다운 색과 패턴을 즐길 수 있으며,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사롱(Sarong)’을 가방으로 연출하는 퍼포먼스와 함께 주말에는 호텔더일마의 인기 상품이 담긴 럭키박스를 포함한 스페셜 콜라보 상품도 판매한다.

멧앤멜의 사롱을 테이블 러너로 활용한 테이블에서 호텔더일마의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

메인 윈도우에서는 어느 이국적인 섬의 호텔에서 창밖을 바라볼 때의 풍경을 느낄 수 있도록 여행의 향수를 담은 그림 ‘쉼’을 발견할 수 있다. 이외에 공간 곳곳에 원화가 함께 전시되어 있으니 천천히 둘러봐도 좋겠다. 특히, 호텔더일마의 외부 테라스에서는 사롱을 테이블 러너로 활용한 실제 테이블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니 이국적인 무드를 만끽해 보자. 준비를 마쳤다면 지금 바로 체크인할 것!

발행 heyPOP

자료 제공 호텔더일마

프로젝트
〈Vacance in Hotel, theilma〉
장소
호텔더일마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77번길 35
일자
2022.06.27 - 2022.08.1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호텔더일마와 멧앤멜이 선사하는 호캉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