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두 번째 프로젝트 공개

그래미상 후보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코카-콜라가 지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에 이어 두 번째 한정판을 공개한다. 이번 한정판에서는 코카-콜라와 음악이 만났다. 바로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마시멜로(MARSHMELLO)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이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컬래버레이션!

 

코카-콜라는 올해 2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글로벌 이노베이션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을 선보인 바 있다. 무한한 상상력을 담은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해 일상이 더욱 마법같이 짜릿해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2022 그래미상 후보에 지명됐던 DJ이자 EDM 아티스트 마시멜로(MARSHMELLO)와 함께 한다. 그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뿐만 아니라 시그니처인 하얀색의 마시멜로 헬멧을 항상 착용하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코카-콜라와 그의 음악 세계에 대한 영감, 상상력을 조합해 탄생하게 된 것.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과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접목해 과감한 변화를 줬다. 패키지의 배경 색상을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대신 마시멜로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으로 선택했다. 전면 하단에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와 함께 아티스트 모습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코카-콜라의 또 다른 브랜드 상징인 스펜서체로 쓰인 검은색 로고는 마치 아래로 녹아내리는 듯한 형태로 구현돼 익숙한 듯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335ml 1종 한정판으로 7월 11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론칭 기념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출시 이후에는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미국 시간으로 오는 7월 9일, 아티스트의 트위치 채널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코카콜라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두 번째 프로젝트 공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