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3

오덴세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층 규모로 만나는 ‘아트 앤 크래프트’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색감과 소재, 핸드 크래프트에서 느껴지는 정성과 깊이.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순간과 가치에 주목하는 브랜드 ‘오덴세(odense)’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더 빛나는 일상을 위한 오덴세의 공간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서래마을에 브랜드 첫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서래마을 서리풀 공원 인근에 위치한 오덴세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는 브랜드의 세련된 모던함을 선보일 예정이며, 소프트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가구 브랜드 ‘82 빌리어스(82 VILLIERS)’의 쇼룸을 포함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로 꾸며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오덴세의 공예적인 정체성이 담긴 2층에서는 오덴세의 테이블웨어, 쿡웨어, 다이닝 가구 등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를 단순한 제품 소개 공간이 아닌, 고객이 브랜드 철학을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미고자 한 기획의도에 맞춰 공간 한 편을 마련해 국내 신진 공예 작가들을 위한 팝업 전시 공간으로도 이곳을 활용할 예정이라고.

2층 아래에는 오덴세의 첫 홈퍼니싱 브랜드 ‘82 빌리어스’가 타임리스 디자인을 품은 차분한 분위기의 가구들을 선보인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 총 2개 층에 걸쳐 있는 82 빌리어스 쇼룸은 대량으로 생산되는 천편일률적인 규격과 보편성을 거부하고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치를 지닌 제품을 지향하는 가구 브랜드이다. 쇼룸에서는 의자, 식탁, 캐비닛 등의 가구부터 러그, 세라믹 등의 소품까지 일상의 일부를 채울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한편,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 오픈 후 진행되는 첫 전시는 국내 세라믹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세라미스트 신다인의 ‘Hole Series’를 소개한다. 자신의 주변을 둘러싼 것들의 형태, 형상, 모양, 색깔, 틈새와 같은 것들이 사유의 시작이라는 그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유의 시작점이 된 일상 속 소리, 바닥의 작은 틈에서 출발한 사유를 비유적으로 담고 있다. 색다름에서 오는 낯섦을 통해 또 다른 생각의 방향성을 제안하며 일상 속에서 경험했던 사유의 연쇄 작용을 우리에게 전하고자 한다.

 

현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제품 할인은 물론 특별 사은품과 쿠폰북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오덴세

장소
오덴세 아트 앤 크래프트
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 6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오덴세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