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밀크프렌즈_식물성우유시음부스
Exhibition 2022-06-03

식물성 우유로 지구를 지켜볼까?

환경의 날 기념 ‘플랜트밀크프렌즈’ 팝업 이벤트

기간 2022.05.31 - 06.06
장소보마켓 경리단점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286)

분주한 아침,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해 주는 우유. 이 우유를 ‘식물성 우유’로 전환하자는 뜻을 담은 캠페인이 있다. 환경의 날을 맞아 현재 캠페인을 알리는 팝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주목할 것.

LINKS
인스타그램

We are Plant Milk Friends!

 

플랜트밀크프렌즈(PLANT MILK FRIENDS)가 ‘플랜트밀크프렌즈 캠페인 with 보마켓’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랜트밀크프렌즈 캠페인이란 지구를 지키는 식물성 우유 전환 캠페인으로 많은 양의 탄소를 배출하는 동물성 우유 대신 식물성 우유를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팝업은 다가오는 환경의 날을 맞아 각기 다른 매력의 식물성 우유 올바른 우유팩 배출 방법을 알리는 테마로 기획되었다. 

Enjoy Taste and Re:cycle!

 

보마켓 경리단점에 들어서면 먼저 식물성 우유 시음부스를 마주하게 된다. 해피해피 소이보이, 마이너피겨스, 오트사이드(바리스타 블렌드/초콜릿)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세 가지 식물성 우유를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팝업 기간 동안 보마켓 경리단점에서 라떼를 주문할 시 추가 금액 없이 식물성 우유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식물성 라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텀블러를 이용해 보자.

시음부스 옆에는 플랜트밀크프렌즈의 마스코트가 어진우유팩 수거함’이 위치해 있다. 세척 , 깨끗하게 말린 우유팩을 가지고 오면 식물성 우유를 구입할 있는 적립금을 지급하며 수거된 우유팩은 제지 회사로 전달되어 친환경 화장지로 재활용된다. 

밖에도 실크스크린을 통해 나만의 텀블러백을 만들어 있는 공간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해당 공간에서 현장 스태프와 함께 실크스크린을 체험해 있으며 완성된 텀블러백은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팝업은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팝업 기간 동안 방문 시 스티커, 시리얼이 동봉된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플랜트밀크프렌즈의 온라인몰인 원픽마켓에서 식물성 우유 박스를 50% 할인하는플랜트밀크위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플랜트밀크프렌즈

Discover More

NEW
NEW
closed
HEYPOP PICK
NEW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