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0

희망을 전하는 파란 몬스터!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x 팀코믹스 협업 컬렉션
가만히 서서 묘하게 시선을 끄는 표정으로 인사를 건네는 파란 몬스터가 있다. 그는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은 걸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봐야겠다.

 

FOR ART AND PEACE!

 

팀코믹스(Timcomix)와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가 협업한 컬렉션이 5월 20일 공개된다. 팀코믹스는 멕시코 시티에서 나고 자라며 유년 시절 자신을 투영해 만들어낸 파란 몬스터(TIM COMIX)로 다양한 세계관을 구축하며 사회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도시의 일상 중 지구의 자연 보호, 동물의 권리, 폭력 등 많은 사회적인 문제를 멈추고 그들을 도우려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의 평화주의자라고 할 수 있다. 

 

팀코믹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 서울에 있는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와 만나 먼데이루틴(Monday routine)을 배우고, 이를 통해 건강한 일상과 내면의 평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팀코믹스와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의 요가 베어가 먼데이루틴을 통해 전하는 세상에 대한 긍정적인 믿음과 축복에 대한 메시지에 귀 기울여 보자.

 

 

이번 컬렉션은 팀코믹스의 여자친구인 Lolita와 반려동물 Dadito가 함께 구성한다. 요가를 배운 팀코믹스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부터 파자마, 모자 등 팀코믹스의 다양한 굿즈 그리고 Dadito가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용품까지. 팀코믹스의 세계관이 담긴 다채로운 상품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팀코믹스와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의 협업 컬렉션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연희동에 위치한 캐비넷 클럽에서 팀코믹스의 액자 작품과 컬렉션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니 직접 ‘먼데이루틴’을 느껴봐도 좋을 것.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
멘탈과 피지컬에 관련한 모든 활동을 아트워크로 표현하는 브랜드. 건강한 일상이라는 주제로 ‘먼데이루틴(Monday Routine)’
을 통한 세상의 변화를 이야기한다.
 

 

먼데이루틴(Monday Routine)
‘Monday Routine’ by PHYPS®. 매주 1회 정신과 신체의 건강을 위해 실제로 하고 있는 사소한 일을 이야기한다. 매주 월요일, 가벼운 일주일을 위해 야채를 조금 더 먹고 물을 조금 더 많이 마시며 좋은 음악을 듣고 좋은 글을 본다. 월요일은 야근을 줄이고 요가나 가벼운 운동을 즐기며 스스로를 위한 건강한 일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자기 효능감을 통해 한 주를 성공적으로 보내는 일은 어렵지 않다. 일주일 중 딱 하루!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그날까지 먼데이루틴은 계속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희망을 전하는 파란 몬스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