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7

5월, 가장 눈에 띌 선물이 여기에

탬버린즈 ‘리미티드 패키지 세트’ 출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5월 가득한 기념일에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다면 주목해 보자. 감각적인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탬버린즈(tamburins)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리미티드 패키지 세트를 출시한다는 소식이다.

 

눈과 코를 즐겁게 할 선물

 

진심을 담은 마음을 전해야 하는 날이 많은 5월, 간편하지만 정성스러운 선물로 알맞은 이번 패키지 세트는 새니타이저와 쉘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퍼퓸 핸드케어 세트(FEY9, VEIN+FEY9)’와 미니 사이즈의 쉘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퍼퓸핸드 미니 듀오 세트(FEY9+POSY)’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무화과 특유의 달콤 씁쓸함이 느껴지는 FEY9와 은은한 꽃향과 더불어 정돈된 가죽 향이 느껴지는 VEIN, 패츌리와 머스크가 어우러져 짙은 잔상을 남기는 POSY 중 받는 이의 취향에 알맞은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패키지는 이전까지 선보인 적 없던 볼드하고 감각적인 형태의 루프와 따뜻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산뜻한 네온 컬러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새로운 리미티드 패키지 세트는 온라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신사 플래그십과 하우스 도산, 하남 스타필드 점에서 직접 만나볼 수도 있다. 오프라인에서 해당 세트 구매 시에는 FEY9, VEIN, POSY를 포함한 새니타이저 4종, 쉘 핸드크림 8종의 향 중에서 자유롭게 골라 세트를 구성할 수 있어 선물의 특별함을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탬버린즈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5월, 가장 눈에 띌 선물이 여기에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