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0

추억의 워크맨이 돌아왔다! 신기술을 무장한 채

소니코리아, 새로운 프리미엄 HRA 워크맨 출시
겉모습은 분명 워크맨이지만 최상의 고음질을 자랑하는 음향기기가 탄생했다. 소니코리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 워크맨이 그 주인공.

디자인 포인트 3

▶ 완벽한 사운드, 부드러운 터치스크린, 추억을 부르는 워크맨 디자인의 하모니

▶ 나만의 콘서트, 디지털 앰프로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고품격 서라운드

▶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프리미엄 HRA 워크맨 시리즈 중 NW-WM1AM2 모델.

추억을 부르는 디자인은 언제나 반갑다. 학교 앞 음반 가게에서 용돈 모아 5천 원 주고 산 카세트테이프를 워크맨에 넣고 플레이를 누르면 이어폰으로 음악이 흘러나오는, 이 작은 기계에서 소리가 나오는 게 황홀했다. 심지어 걸어 다니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니! 비록 워크맨의 첫 만남은 그랬지만, 같은 모습으로 신기술을 탑재한 채 또다시 나타났다.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만남

 

소니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해상도 음원(HRA)으로 새로운 차원의 청취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HRA 워크맨 시리즈 ‘NW-WM1ZM2’와 ‘NW-WM1AM2’ 2종을 선보였다. 아날로그와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집약해 탄생한 워크맨 시리즈는 뛰어난 음질을 위해 소니 고유의 기술로 고음질을 자랑하는 디지털 앰프 S-Master™ HX가 탑재되어 풍부하고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다양한 음원을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인데, 압축 음원을 업스케일링해주는 DSEE Ultimate™를 통해 CD 품질 이상의 무손실 오디오를 제공한다. 또 안드로이드 OS와 Wi-Fi 연결로 간편한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이 가능해 더 쉽고 편하게 사용 가능함이 장점.

‘NW-WM1ZM2’와 ‘NW-WM1AM2’
고품질 사운드는 어떤 점이 다른가?

 

프리미엄 HRA 워크맨 중 ‘시그니처 시리즈(Signature Series)’의 NW-WM1ZM2는 순도 99.99%(4N)의 금도금 무산소동(OFC, Oxygen-Free Copper)을 적용해 음원 속 다양한 악기들이 실제로 연주되는 듯한 선명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구현해낸다. NW-WM1AM2는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제작해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탁월한 강성을 더해 보다 안정적이고 견고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소니 프리미엄 뮤직 플레이어 역사의 철학을 바탕으로 탁월한 구성 요소들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설계된 디자인이기에 더욱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

사용자에 최적화된 워크맨!

 

프리미엄 HRA 워크맨 2종은 기존 제품보다 더 커진 5.0형(12.7cm)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고 HD(High Definition)로 업그레이드되어 반응이 빠른, 새로운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했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홈 화면을 직접 디자인하거나 꾸밀 수 있다. 어느 곳에서나 음악에 몰입하도록 두 제품 모두 96kHz FLAC 고해상도 오디오로 소니 오리지널 음악 플레이어 앱 사용 시 최대 4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신제품 프리미엄 HRA 워크맨 시리즈는 4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소니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압구정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을 예약 판매하며, 4월 25일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소니코리아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추억의 워크맨이 돌아왔다! 신기술을 무장한 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