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4

ASMR 음원을 탑재한 스피커?

브리츠의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BA-MK30'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가 신제품 레트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30'을 선보인다.

‘BA-MK30’은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정격 16W 고출력 사운드를 제공한다. 라디오 칩셋이 내장돼 AM/FM 라디오 감상도 가능하다. 우든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과 아날로그 감성의 다이얼은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높이며, 블랙과 오크우드 2가지 색상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제품에 내장된 ASMR 재생 기능은 다양한 음원을 탑재해 집중력 향상, 수면 유도, 심리적 안정에 도움을 준다. 제품 정면에 위치한 직관적인 버튼과 다이얼은 편리한 조절이 가능하다. 후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및 TF카드 슬롯을 탑재했으며, 외부입력(AUX)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외부 기기와 활용도가 높다. 22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내장돼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브리츠는 ‘BA-MK30’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예정이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브리츠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ASMR 음원을 탑재한 스피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