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7

음악 들려주는 신개념 맥주?

사이먼 도미닉의 다크룸에서 맥주 한 캔!
신개념 맥주가 등장했다. 제주맥주가 독보적인 영향력으로 힙합씬을 이끌어온 힙합 레이블 AOMG와 함께 맥주에 음악 콘텐츠를 결합한 'AOMG 아워 에일(OUR ALE)'을 출시한 것.
이미지 출처: 제주맥주

AOMG 아워 에일은 음악을 들려주는 맥주다. 어떻게 맥주가 음악을 들려준다는 걸까? 이는 제주맥주가 기성 맥주에 시도한 적 없던 독특한 경험을 설계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아워 에일을 통해서만 접속 가능한 QR코드를 통해 디지털로 구현된 AOMG 아티스트의 공간으로 입장할 수 있다. 맥주 뒷면의 QR코드가 일종의 초대장인 셈. 소비자들은 QR코드를 찍고, 오직 아워 에일에서 감상할 수 있는 AOMG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직접 추천한 플레이리스트를 듣고, 맥주를 맛볼 수 있다.

AOMG 아워 에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아티스트는 ‘사이먼 도미닉’이다. 그의 작업실로 알려진 ‘다크룸(DARKROOM)’을 재현한 공간에서 소비자들은 사이먼 도미닉의 음성과 플레이리스트를 들을 수 있다. 사이먼 도미닉을 시작으로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의 디지털 공간과 플레이리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이먼 도미닉의 다크룸에 입장해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주 전용 냉장고와 AOMG X 제주맥주 스티커를 증정한다. 사이먼 도미닉을 포함해, 모든 아티스트 공간에 댓글을 단 참여자들은 AOMG 아티스트 애장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제주 보리와 영귤꽃향을 사용한 시트러스향이 특징인 AOMG 아워 에일은 CU에서 단독 출시되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17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협조 제주맥주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음악 들려주는 신개념 맥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