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2

옷을 통해 느끼는 일상의 즐거움!

유니클로 2022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Vol.6
글로벌 패션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옷을 입는 즐거움(Joys of Clothing)'을 테마로 2022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발간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유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2019 F/W 시즌 처음 출간된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매년 2회씩 발행되며, 6번째 에디션인 이번 2022 S/S 시즌은 ‘옷을 입는 즐거움(Joys of Clothing)’이라는 주제에 맞춰 옷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한다.

 

 

영화감독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와의 인터뷰, 음악과 수공예, 패션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호주 매거진 프랭키(Frankie)가 포착한 유니클로와 JW 앤더슨(JW ANDERSON)의 패션 스토리 등,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우리의 삶과 옷이 어우러지는 긍정적인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유니클로는 오는 2월 25일 세계 각국의 잡지를 매개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공유하는 문화플랫폼인 ‘종이잡지클럽’과 함께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에 대한 토크 세션을 진행한다. 본 세션에는 종이잡지클럽 김민성 대표와 특별 초대 패널들과 함께 매거진에서 소개하는 ‘옷을 입는 즐거움’과 ‘라이프웨어(LifeWear)’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 세션은 합정에 위치한 ‘종이잡지클럽’ 오프라인 클럽과 온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종이잡지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2022 S/S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및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콘텐츠는 유니클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유니클로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옷을 통해 느끼는 일상의 즐거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