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1

박재범의 ‘원소주’, 드디어 맛본다!

1만 5000원짜리 소주는 어떤 맛?
박재범이 론칭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Jay Park의 소주는 어떤 맛일지 기대를 품고 있던 이들, 모여라!
이미지 출처: 원소주 공식 인스타그램

 

‘박재범 소주’로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던 ‘원소주(WONSOJU)’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5일,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임과 동시에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주일간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꾸려질 원소주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슬로건인 ‘미래를 WON하여! For the past & To the future’를 주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원소주’로 제조된 칵테일인 ‘원밀리언’과 ‘원토디’를 판매하는 칵테일 존, 포토매틱 부스로 재미를 더한 이벤트 존, 원소주 메인 디스플레이 존 그리고 브랜드 스토리와 굿즈를 소개하는 존 등 총 4개의 구성으로 마련된다.

 

특히, 메인 공간인 디스플레이 존은 ‘원소주’의 상징인 원 모양과 블랙 컬러의 프리미엄한 감성이 어우러져 ‘원소주’의 매력을 한층 더 풍부하게 전달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원소주’를 구매하면 포토매틱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지고 굿즈 존에서 원소주 로고가 그려진 글라스도 구매할 수 있다.

 

‘원소주’는 소비자가 14,900원으로 오는 3월 말부터는 ‘원소주’ 자사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원스피리츠

장소
더현대 서울 B1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일자
2022.02.25 - 2022.03.0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영등포구 이구갤러리 서울 (29CM GALLERY SEOUL)

복합문화공간, 숍,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박재범의 ‘원소주’, 드디어 맛본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