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8

풍미와 자연의 이야기를 함께 담은

페리에 주에 X 미셔 트락슬러 에디션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다양한 생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아이엠네이쳐(I AM NATURE)'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그룹인 미셔’트락슬러(Mischer’Traxler)와의 협업으로, 브랜드가 가진 자연에 대한 애정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열정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미셔’트락슬러는 호주의 디자이너 카타리나 미셔(Katharina Mischer)와 토마스 트락슬러(Thomas Traxler)로 구성된 디자이너 듀오로, 2014년부터 페리에 주에와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며 다양한 작업 활동을 전개해 왔다.

 

아이엠네이쳐 리미티드 에디션은 페리에 주에의 대표적 상징인 아네모네 꽃과 새, 나비, 토양 등 함께 공존하는 다양한 생물의 유기적인 요소들을 섬세한 수채화 기법으로 표현했다. 고품질의 샤르도네가 선사하는 플로럴함, 우아함, 완벽한 풍미를 결정짓는 살아있는 유기체와 다양한 자연의 요소들을 아이코닉하면서도 예술적인 감성으로 형상화한 것.

 

한편, 이번 에디션 패키지는 페리에 주에의 대표 제품인 벨에포크와 화려한 풍미가 돋보이는 벨에포크 로제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PLEASE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풍미와 자연의 이야기를 함께 담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