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1

곧 닿을 듯한 꿈속의 자연!

300평 공간에 펼쳐지는 미디어아트 전시
국내 전시 전문기획사 훌리악이 미디어아트 전시 전문그룹 미디어아트랩(Media Art Lab∙이하 M.A.L) 신설을 기념해, M.A.L이 주축이 되어 참여한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전시 < The Color Spot: 꿈속의 자연 >을 서울 마포구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선 토니 림문준용성립 등 인기 미디어 작가 3명과 아레아레아, 민트썸머포노멀이민진엄지유수지서지인프랭크, 그리니에브리데이 일러스트레이터 10명의 작품을 선보인다. ‘꿈 속의 자연’이라는 주제 아래 자연의 모습을 다루는 일러스트와 꿈 속의 환상을 표현한 미디어아트 작품이 다양한 미디어 영상기술로 구현된다.

 

 

이번 미디어아트 전시에서는 총 15개의 미디어아트 작품 공간이 펼쳐진다. 첨단기술을 융합한 미디어에서부터 관람객들의 참여를 통해 구현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등 다양한 기법으로 꿈속의 자연을 주제로 한 서정적 내러티브를 구현해 전시장을 찾는 지친 현대인의 마음을 다독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선호 훌리악 대표는 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융복합 예술은 작품들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과 소통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M.A.L의 이번 미디어아트 전시를 계기로 복잡한 도심 속에서 쉼을 갈구하는 많은 2030 세대들과 함께 하는 대표적 문화예술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훌리악은 체험형(인터랙티브미디어아트 전시가 생소하던 2013년 국내 최초로 체험형 미디어아트 전시 <빛의 정원(갤러이아 포레)>을 오픈한 이래 <훌리훌리>, <RGB 빛의 축제>, <레인보우팩토리등의 미디어아트 전시를 꾸준히 개최해 온 미디어 전시 전문 기획사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훌리악

장소
와이즈파크 지하 2층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6
일자
2022.01.11 - 2022.09.3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곧 닿을 듯한 꿈속의 자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