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2

커피와 목도리로 다함께 크리스마스!

프릳츠가 연말을 맞이하는 로맨틱한 방법
당신이 꿈꾸는 겨울의 한 장면은 무엇인가. 창밖을 보며 마시는 모락모락 김이 나는 따뜻한 커피 한 잔. 캐럴이 흐르는 거리 위를 걸으며 두르는 포근한 목도리. 일상을 함께하던 사물이 낭만적인 장면의 주인공이 되는 순간, 바로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로맨틱한 마법이다.

올겨울, 우리에게 그런 눈부신 마법을 걸 브랜드가 똑똑 문을 두드렸다. 바로 우리 일상에 든든하게 자리하고 있는 로스터리 브랜드 ‘프릳츠’다. 프릳츠는 이번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요롭게 보내기 위한 아이템을 야심 차게 준비했다. 스스로 즐기는 힐링으로는 물론,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는 선물로도 제격인 매력적인 아이템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블렌드

너와 나를 위한 시간

 

프릳츠 크리스마스 블렌드

 

여전히 코로나가 기승을 부려 마음 편히 안부를 묻기도 쉽지 않았던 올해. 그럼에도 정이 오가는 대화와 만남의 중심엔 언제나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있었다. 그 추억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킬 크리스마스 블렌드 두 종을 선보인다. 루돌프의 붉은 코와 싱그러운 트리의 색을 닮은 패키지 두 종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달군다.

 

프릳츠 크리스마스 블렌드 '풍성히 다함께'

 

먼저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을 함께 나눌 때 마시는 크리스마스 블렌드 풍성히 다함께. 라즈베리, 오렌지 주스, 열대 과일, 스파이시한 맛이 녹아든 톡톡 튀는 블렌드는 풍성한 대화 속에 오가는 특별한 유쾌함을 담았다. 낭만적인 분위기로 단장한 집에 친구를 초대하여 함께 나눠 마시거나, 혹은 선물로 올 한 해 함께한 추억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해 보는 건 어떨까?

 

프릳츠 크리스마스 블렌드 '편히 나홀로'

 

한편 수많은 사람과 만나며 바쁘게 일한 나에게 쉼을 선물하고자 하는 그대. 연말에는 홀로 편히 지내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블렌드 편히 나홀로를 추천한다. 매실 청, 감귤, 키위, 아몬드가 녹아있는 블렌드가 기분을 상큼하게 리프레시하고, 혼자 즐기는 시간의 여운을 고소하게 남긴다. 한 해를 돌이켜 보며 내 생각을 천천히 가다듬을 수 있는 작은 여유를 만끽해 보자.

 

프릳츠 크리스마스 블렌드 플레이리스트 2021.12
프릳츠 크리스마스 블렌드 콜드브루

 

또한 프릳츠가 엄선한 각 블렌드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각각 10곡으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는 스포티파이에서 ‘프릳츠’를 검색하거나 프릳츠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프릳츠 매장에서도 흘러나오고 있으니 실감 나는 감상을 원한다면 직접 방문해 볼 것. 한편 두 블렌드는 콜드브루 보틀(낱개, 세트)로도 판매 중이다.

 

FRITZ MONTHLY MUSIC (풍성히 다함께) 2021.12

FRITZ MONTHLY MUSIC (편히 나홀로) 2021.12

 

 

 

프릳츠 목도리

목까지 따뜻하게

 

프릳츠 목도리 베이지, 차콜

 

로스터리 브랜드라고 해서 커피만 판다고 생각하면 오산! 프릳츠의 시그니처 물개 캐릭터가 새겨진 귀여운 목도리를 만나 보자. 겨울의 색감을 한껏 담은 베이지, 차콜 두 종류의 목도리는 앞뒷면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동백꽃을 연상시키는 둥근 꽃 모양의 그래픽이 이 목도리의 포인트. 올겨울에는 목까지 따뜻하게 덮어, 그 어느 때보다 포근한 데이트를 즐겨 보자.

 

 

소원

자료 협조 프릳츠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커피와 목도리로 다함께 크리스마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