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4

오피스 밖에서 열리는 프리워커 파티

모베러웍스 X 더현대 서울 'OUT OF OFFICE'
“급한 이슈는 제 알 바 아니에요”, “최대한 느리게 답변하도록 할게요” 언뜻 겸손한 듯 장난스러운 말만 남기고 오피스를 휙 떠난 이들. 적게 일하고 많이 벌고 싶다는 싶다는 소망을 품고 호기롭게 사무실을 나선 이들이 다다른 곳은 “OUT OF OFFICE”, 바로 프리워커들의 파티다. 자, 이제 해방의 시간이다!

 

말만 들어도 어깨가 들썩이는 프리워커들의 파티, “OUT OF OFFICE”는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쾌한 농담을 던지는 브랜드 모베러웍스가 연말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여는 팝업 행사다. 직장인들의 애환을 위트와 유머로 달래주는 모베러웍스가 5월 ‘501 WORK-SHOP’ 팝업 스토어에 이어 올 겨울,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협업으로 더현대 서울에 찾아 온 것이다.

 

 

특히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AREA’와 함께한다는 점이 더욱 특별한 포인트! ‘MoTV(모티비)’에도 공개된 적 있는 ‘AREA’와의 브랜딩 작업을 인연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디제잉 파티, 라이브 쇼, D.I.Y 실크 캘린더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꾸렸다.

 

1. YEAR-END DJ PARTY (디제잉 파티)

12/18(토) 오후 4시 – 8시
With DJ JUNSNGWON, DAUL, FALLENS, ANDOW

 

2. MoTV LIVE SHOW (라이브 쇼)

12/28(화) with GroovyRoom
1/11(화) with Team Mobetterworks

 

3. D.I.Y SILK CALENDAR EVENT (D.I.Y 실크 캘린더 이벤트)

1/2(일) ~ 1/9(일)
A Little Joke for 2022 실크스크린 캘린더 이벤트

 

 

이외에도 모베러웍스의 마스코트 ‘모조(Mojo)’가 3.5m 높이의 대형 풍선으로 등장해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곳곳의 매력적인 포토존프리 기프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적게 일하고 많이 벌고 싶은 자들은 모베러웍스의 ‘복권 이벤트’를 주목할 것!

 

 

또 새로운 해를 맞아 맘껏 ‘지르고’ 싶은 이들을 위한 굿즈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으레 새해가 다가오면 이것 저것 새로운 일을 지르고 싶은 법! 새로운 일을 궁리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이 될 ‘모조 인센스 챔버’와 더불어, 새롭게 입사하는 이들이 워크샵 준비물을 담을 수 있는 ‘워크샵 백’, 새로운 기분으로 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오피스 스테이셔너리’ 등 파티가 끝나 다시 오피스로 돌아가더라도 발걸음이 가벼울 수 있는 응원템들을 준비했다.

 

 

연말이 다가오는데도 오피스에 틀어 박혀 모니터를 보고 있는 바로 당신! 급한 메일이 쏟아져도, 상사가 갑자기 일을 맡겨도 이날 만큼은 거절하자. 올 한 해 열심히 달려 온 당신을 위로할 유쾌한 파티 “OUT OF OFFICE”로 지금 당장 줄행랑 치도록!

 

 

소원

자료 협조 모베러웍스

장소
더현대 서울 B2F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일자
2021.12.17 - 2022.01.13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오피스 밖에서 열리는 프리워커 파티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