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0

나만의 모더니티를 완성하다

구호가 최초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향.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네 가지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컬렉션 ‘더 센트 오브 구호(THE SCENT OF KUHO)’를 최초로 출시했다.
구호 'THE SCENT OF KUHO' 핸드크림

 

구호만의 ‘향’을 선보이게 된 것은 구호가 지향하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다. 의류/액세서리가 주는 시각, 촉각적인 무드와 함께 ’을 통한 후각적 경험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것.  ‘더 센트 오브 구호’는 자연의 향기를 담은 디퓨저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되며, 디퓨저는 스페이스(SPACE), 사운드(SOUND) 두 가지 향으로 마련됐다.

 

스페이스는 구호의 공간에서 느껴지는 모더니티를 표현해 평온함을 주는 허브향과 머스크향의 조화를 담았으며사운드는 나무로 채워진 공간에서 들리는 소리의 잔향과 함께 대지의 흙냄새풀뿌리의 에너지를 통한 명상을 표현했다.

 

구호 'THE SCENT OF KUHO' 핸드크림

 

핸드크림은 사일런스(SILENCE), (SCENE)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사일런스는 자신을 위한 시간의 고요함을 상징해 잎나무바다의 차분함이 주는 안정을 표현했고은 자연에 머물렀던 기억의 장면을 나타내 들풀과 나무열매꽃의 잔향이 주는 평온함을 담았다.

 

또한 구호는 지속가능성을 위해 FSC(산림관리협의회인증을 받은 무염소표백 종이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징을 적용했다. ‘더 센트 오브 구호’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매장 및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디퓨저 69,000원, 핸드크림 듀오 세트 33,000원.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나만의 모더니티를 완성하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