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4

스트릿 스타일이 일으킨 뉴 빈티지

컨버스 X 디스이즈네버댓 첫 컬래버레이션.
캐주얼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접점을 공유하는 두 브랜드, 국내 스포츠 스트릿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가 첫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그 이름은 바로 “NEW VINTAGE”. 뉴 빈티지 스타일로 스트릿 패션 애호가들을 반긴다.

 

1970년대의 척테일러에서 영감 받은 ‘척70’과 컨버스 아이코닉 아이템 ‘원스타’, 어패럴(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 라인은 헤어리 스웨이드 가죽 소재와 에이지 워싱 같은 독특한 마감 기법을 사용해 90년대 컨버스 스니커즈를 재해석했다. 특히 11년간 스트릿 문화를 앞장 서서 이끌어 온 디스이즈네버댓에 대한 경의를 담아, 미드솔 부분에 새겨진 디스이즈네버댓에서 활용하는 일련번호와 문구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

 

 

10월 31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라인 한정 발매를 시작으로 11월 4일부터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홈페이지 및 일부 편집숍에서 글로벌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디스이즈네버댓의 아이덴티티로 꾸며져 새로운 비주얼로 탈바꿈한 컨버스 홍대에서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 그래픽을 활용해 커스텀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다. 레이저 프린팅, 패치, 전사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나만의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해 볼 수 있다. (11/7까지 선착순)

 

 

자료 협조 디스이즈네버댓

장소
컨버스 홍대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6길 22)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스트릿 스타일이 일으킨 뉴 빈티지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