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9

어린 시절 비디오테잎에 든 팝콘

MBC 출발비디오여행 1400회를 맞다.
90년대부터 대한민국 역사를 함께해 온 명실상부 No.1 영화 전문 프로그램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19년 간의 긴 여행 끝에 1400회를 맞이했다.

 

필름이 디지털로 바뀌고 비디오 대여점이 추억 속으로 사라져도 영화와 영화인들을 소개하는 여정을 멈추지 않았던 <출발! 비디오 여행>이 특별한 굿즈를 기획했다. 바로 국내 최초 프리미엄 팝콘 브랜드 ‘파퍼스케틀콘’과 콜라보하여 선보이는 나만의 비디오플레이어 팝콘 세트이다.

 

 

이번 굿즈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우리 집이 곧 영화관이 된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어린 시절 함께한 비디오테잎과 VHS(홈 비디어 녹화 시스템)를 재현한 레트로한 디자인이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MBC 문화방송’이 적힌 비디오 플레이어를 열면 비디오테이프 안에 두 가지 맛의 팝콘이 들어있는 형태이다.

 

 

<출발! 비디오 여행>의 코너 ‘기막힌이야기’와 ‘심스틸러’에서 이름을 따 온 두 가지 맛 구성도 재미를 유발하는 포인트이다. 공포와 스릴러 영화를 전문으로 소개하는 코너 ‘기막힌 이야기’는 스파이시 치즈 맛, 배우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산하는 코너 ‘심스틸러’는 카라멜 맛 팝콘으로 탄생하여 장르와 맛을 조합했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 조금은 늘어져도 좋은 여유로운 시간에 <출발! 비디오 여행>과 함께 팝콘을 즐기며 추억을 소환하는 ‘우리집영화관’을 만들어 보자. 출비 팝콘 세트는 텐바이텐에서 단독 판매된다. 9,900원.

 

 

소원

자료 협조 텐바이텐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어린 시절 비디오테잎에 든 팝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