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6

백화점에 들어선 한옥식 쇼룸

마시모두띠 X 슬로우파마씨.
마시모두띠(Massimo Dutti)rl 9월 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 전 세계 800여 개 매장 중 유일무이하게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전통 한옥 콘셉트의 매장을 오픈했다. 전통 한옥의 여백의 미를 강조하고 여유가 느껴지도록 한 정원 디자인이 특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옥의 담백한 기품과 유연함을 담고, 자연적인 정서를 반영하고자 매장 내 가구와 내·외부 벽 전체에 따뜻한 분위기의 목재를 사용했다. 또한 한옥 기둥을 받치는 주춧돌을 모티브로 자연석을 이용한 가구에 제품을 디스플레이해 한옥과 현대적 스타일의 제품 간의 절묘한 조합을 이뤄냈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들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자연 속 한옥에 들어 온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옥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매장 내부의 실내 정원 연출도 돋보인다. 정원 디자인은 식물이 함께하는 공간을 제안하는 국내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 ‘슬로우파마씨’와 협업하여 완성되었다. 한옥의 아름다운 선을 닮은 수형의 나무와 자연석, 이끼 등으로 구성된 정원은 마치 하나의 수묵화를 완성해 놓은 듯 절제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옥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마시모두띠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내부의 실내 정원

 

본 매장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우아한 스타일과 가을 트렌드를 담은 남성복과 여성복뿐 아니라, 지난 달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바디 케어 컬렉션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마시모두띠 한지 부채를,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국 고유의 문화를 담은 특별한 제작 선물을 제공한다.

 

 
마시모두띠
글로벌 기업 인디텍스그룹 내 브랜드로,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한 모든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높은 퀄리티의 정교한 테일러링 라인부터 안정적인 핏과 베이직한 스타일의 캐주얼 라인이 특징이며 도회적이며 독립적인 스타일의 고객에게 우아함을 선사한다. 현재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전역의 76개국에서 8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선 8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자료 협조 마시모두띠

장소
현대백화점 판교점 3F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백화점에 들어선 한옥식 쇼룸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