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3

로드트립의 풍경을 옮겨놓다

COS X 목정욱 포토그래퍼 컬렉션.
런던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 COS가 올 가을, 한국 포토그래퍼 목정욱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남성복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론칭 이래 여러 아티스트, 갤러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왔으나 이번 컬렉션은 제품 자체에 포토그래퍼의 아트워크를 적용한 첫 컬래버레이션이기에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포토그래퍼 목정욱의 작업은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정적의 순간들을 포착한다. 로드트립을 다니며 촬영한 자연의 풍경들이 그의 시선으로 해석된다. 사진 속에 담긴 깊은 고요와 평안함을 이번 COS 캡슐 컬렉션에 녹여내고자 했다.

 

 

사진 아트워크는 버튼 다운 셔츠, 티셔츠, 니트 스웨터부터 오버사이즈 스카프와 토트백 등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에 프린팅되었다. 또한 경기도 여주에서 촬영된 이번 캡슐 컬렉션 캠페인 목정욱의 손길로 완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9월부터 온라인과 한국 주요 COS 매장에서 판매된다.

 

COS
런던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 컨템포러리 문화 및 예술에서 영감을 받아 모든 컬렉션에 혁신적인 디자인과 지속가능한 스타일을 혼합하여 전개해한다. 아티스트, 갤러리 및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들과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예술을 지원해왔다.
 
목정욱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이자 패션 포토그래퍼. 다양한 곳들을 여행하며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들과 패션지, 유명인사들과 협업, 개인 작업 또한 활발하 진행하고 있다.
 

 

자료 협조 COS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로드트립의 풍경을 옮겨놓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