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1
이솝이 브랜드 경험을 전하는 방식
‘키클로스 캠페인’ 돌아보고, ‘하비스트 캠페인’ 살펴보기
이솝 매장에는 브랜드의 전반적인 태도와 포부가 배어 있다. 각 매장은 개별적인 특색이 있지만, 순환 및 재생 원리를 적용한 디자인을 공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리모델링 또는 폐점의 경우에 발생하는 자재와 가구는 다른 한 곳에서 재사용되어 수명을 연장하고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 있다.
김세음
글쓰기를 즐기는 디자인 전공자. 세상에 드러나지 않은 아름다움과 크고 작은 이야기들을 면면이 조명하고자 한다.
Discover More
이솝이 브랜드 경험을 전하는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