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5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체 5
이 중 2022년 적용될 최종 후보는?
서체는 기업,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쉽게 드러내는 방법이다. 나이키 ‘JUST DO IT’에 사용된 파울 레너(Paul Renner)의 푸투라처럼 기업 전용 서체는 아니지만, 하나의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서체도 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은 기존에 존재하는 서체를 사용하는 것 대신에 자신들만의 개성을 담은 서체를 개발하고 있다. 카드를 형상화한 현대카드의 유앤아이, 기업의 서체를 무료로 배포하여 ‘폰트 마케팅’을 보여준 배달의 민족까지. 디자인과 마케팅에서 서체는 불가분의 요소이다.
Discover More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체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