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16

류승완 감독 신작 〈휴민트〉, DDP 특별 기획전

영화 개봉 전 공개되는 라트비아 로케이션 현장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 〈휴민트〉가 개봉에 앞서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특별 기획전을 연다. 전시는 1월 12일부터 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11:00–19:00. 관람료는 무료이고,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영화 제목 ‘휴민트(HUMINT)’는 Human Intelligence의 약자로, 사람을 통해 수집되는 인적 정보를 뜻한다. 영화는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진실의 행방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이 출연한다.

출처: NEW

전시에서는 영화의 분위기를 미리 짐작할 수 있는 현장 사진을 선보인다. 현장 스틸 촬영을 담당한 김진영 작가의 사진과 박정민 배우가 촬영한 비하인드 스틸이 함께 전시된다. 영화의 배경은 블라디보스토크지만, 실제 촬영은 라트비아에서 진행됐다. 라트비아는 류승완 감독의 전작 〈베를린〉 촬영지이기도 하다. 전시에서는 그 로케이션의 공기를 사진으로 먼저 만날 수 있다. 전시장에는 영화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배경음악도 흐른다. 

감독과 배우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EW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는 2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개봉을 기다리는 동안, 스틸로 먼저 영화를 만나봐도 좋겠다.

글·사진 헤이팝 편집부
자료제공 NEW

장소
DDP 이간수문전시장
주소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일자
2026.01.12 - 2026.01.25
시간
11:00 - 19:00
헤이팝
팝업 공간 마케팅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류승완 감독 신작 〈휴민트〉, DDP 특별 기획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