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08
디자인 전공생이 고른 다시 찾고 싶은 공간
피크닉·부산현대미술관·스누피가든이 특별한 이유
1년에 기록하는 팝업과 전시만 100여 개. 내 취미는 새로운 공간을 찾아다니는 것이다. 산업디자인을 전공하고, ‘공간’에 빠져든 나는 실내 건축학까지 복수 전공했다. 다른 동기들이 제품과 UX 디자인을 파고들 때, 공간에 매료된 이유는 무엇일까.

헤이팝
팝업 공간 마케팅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Discover More
디자인 전공생이 고른 다시 찾고 싶은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