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12
문화상품으로 거듭난 태극기
광복절 76주년을 기념하다.
한국공예ˑ디자인문화진흥원은(이하 공진원)이 제76회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를 활용한 문화상품을 개발했다.
공진원은 한국 고유 전통문화유산의 가치를 계승하고,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문화 콘텐츠의 확산을 위해 2016년부터 국립박물관문화재단, 한국문화재재단과 함께 문화상품 개발을 추진해오고 있다.
- 링크
- 홈페이지
Discover More
패티 스미스와 사운드워크 컬렉티브, 10년의 대화로 완성된 전시
피크닉에서 아시아 최초 공개되는 〈끝나지 않을 대화(Soundwalk Collective & Patti Smith: CORRESPONDENCES)〉
문화상품으로 거듭난 태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