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히다데이? CMF 디자인 라이브러리리 오픈데이!

CMF 라이브러리 히다(hida)
2020년에 런칭한 (주)인탑스의 CMF 라이브러리 '히다(hida)'는 국내외 디자인 및 CMF 분야 종사자들에게 디자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히다는 런칭 이후 다양한 소재와 공정기술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500개 이상의 CMF 샘플과 다채로운 트렌드 자료를 온라인 라이브러리에 업로드하고 있다. 2022년 히다투어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히다데이(hida day). 약 2개월에 한 번 오프라인 CMF 라이브러리에 방문객을 직접 초대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히다데이(hida day)에서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Sustainable), 리얼 소재(Authentic), 가성비 좋은 필름 연출(Film Performances) 등의 핵심 테마를 중심으로 다양한 CMF 샘플과 모바일, 자동차, 화장품, 가전 등의 양산 제품과 부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소비재 트렌드를 반영한 무드보드, 뉴스레터, 기술 인사이트 등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다.

4월 17일 하루 진행되는 히다데이에 참여할 대상을 현재 모집 중이다. 산업디자인 및 CMF 분야 종사자나 관련학과 학생이라면 31일까지 모집을 받으니 신청해 볼 것.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홈페이지를 참조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히다(hida)

장소
인탑스 hida CMF 라이브러리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천서로 51
일자
2024.04.17 - 2024.04.17
시간
14:00
주최
INTOPS
주관
INTOPS
기획자/디렉터
박유리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히다데이? CMF 디자인 라이브러리리 오픈데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