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팝업, 전시 소식 등 꼭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레터 받아보기

공간, 팝업, 전시 소식 등 꼭 알아두면 좋은 트렌드 레터 받아보기

2023-01-03

디즈니 100주년, 동심의 세계

디즈니, <하우스오브위시> 전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디즈니 창립 100주년 기념 및 10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위시>의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 100주년 팝업: 하우스 오브 위시(House of WISH)>를 진행한다.
제공: 디즈니 코리아

오는 10일까지 성수 누디트(Noudit)에서 이어지는 <디즈니 100주년 팝업: 하우스 오브 위시>는 디즈니가 지난 100년간 소비자들에게 선사해 온 마법 같은 추억과 영감을 돌아보고, 내년 1월 3일 개봉하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위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의 내외부는 캐릭터 파사드와 환상적인 조명,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등으로 꾸며져 팝업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몰입감 높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제공: 디즈니 코리아

공간은 2층으로 이루어진 누디트 공간 안에서 크게 ‘영감(Inspiration),’ ‘레거시(Legacy),’ ‘위시(Wish)’라는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영감’을 주제로 한 전시존은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는 홀로그램 아트와 함께, 스테레오 축음기와 스케치북을 가지고 작업했던 월트 디즈니의 작업 환경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이 공간에서는 꿈과 희망을 전달하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1923년 여정을 시작한 초기 디즈니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다.

 

이후 이어지는 ‘레거시’ 전시존은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백설공주, <신데렐라>의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의 벨, <알라딘>의 자스민, <라푼젤>의 라푼젤, <겨울왕국>의 엘사 등 디즈니 프린세스가 영화 내에서 바랐던 소원이 이뤄지는 순간을 구현했다. 각 애니메이션 내 주요 배경과 장면을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등으로 표현해 소비자에게 마치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간 것과 같은 높은 몰입감과 공감 요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공: 디즈니 코리아

팝업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위시’ 전시존은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해 내년 1월 국내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위시>를 테마로 꾸며진다. 영화 속 주인공인 아샤의 소원이 드러나는 마법의 숲(Magical Forest)를 모티브로 삼은 이 공간은 방 전체가 반짝이는 조명으로 둘러싸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공간의 색깔과 무드가 변하는 인터랙티브형 체험존으로 운영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재미를 더한다.

 

아울러 이번 <하우스 위시 오브>에서는 <위시> 및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인형 및 피규어 제품, 키링과 파우치를 포함한 액세서리, 소형 주방 소품 및 사무용품 등 약 500여 개의 제품들을 폭넓게 선보인다. 오픈 후 6일만에 1만 명이 방문한 

〈ABC  <ABC> 

프로젝트
하우스 오브 위시
장소
누디트 서울숲
주소
성동구 43
일자
2023.01.11 - 2024.01.18
시간
12:00 - 20: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디즈니 100주년, 동심의 세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