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6

위스키 좋아하세요? ‘더-바’ 팝업 스토어

한정판 스페셜 릴리즈 제품부터 내 취향을 찾아보는 위스키 클래스까지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에어드랍 스페이스에 ‘더-바 바이 에어드랍(THE-BAR by Airdrop)’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약 6개월간 운영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2023 한정판 릴리즈 싱글몰트 위스키는 물론, 신제품 행사, 위스키 클래스, 월드 클래스 바텐더의 게스트 바텐딩 등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
‘더-바 바이 에어드랍’의 픽업 존

오는 21일 공식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 4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되는 디아지오의 ‘더-바 바이 에어드랍’ 팝업 스토어는 영국 런던 디아지오 본사에 위치한 스토어 겸 바(bar)인 ‘더-바 앳홈(THE-BAR at Home)’의 연장선으로,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진 한국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바 바이 에어드랍’에서는 매월 다양한 신제품 행사가 진행된다. 11월에는 이달 초 출시된 한정판 컬렉션인 ‘2023 스페셜 릴리즈’ 위스키 클래스와 ‘월드클래스 5분 홈레시피 칵테일 클래스’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프리오픈 행사를 진행한 지난 11일에는 ‘2023 스페셜 릴리즈’를 가장 먼저 경험하기 위해 사전 판매 기간동안 구매한 고객들이 ‘더-바 바이 에어드랍’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길게 줄을 늘어서는 진풍경을 보이는 등 스페셜 릴리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파도가 치는 듯한 미디어 파사드 홀을 지나면 '맨스 케이브' 같은 더- 바에 입장하게 된다. 디아지오가 2023년 한정판으로 발매한 8종의 싱글 몰트 위스키들. 사진: 이소진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류 대기업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아지오의 여러 제품과 주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사진: 이소진

‘더-바 바이 에어드랍’은 신사동 가로수길 한가운데에서 마치 휴양지의 프라이빗 빌라에 온 듯한 여유 있고 프리미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각각 픽업, 미디어 파사드, 위스키 바 및 라운지, 브랜드 셀러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픽업 존은 데일리샷에 공식스토어 형태로 마련된 ‘더-바’에서의 구매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공간이다. 미디어 파사드 존에서는 휴양지에 온 듯한 편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위스키 바 및 라운지 존에서는 웰컴 하이볼 혹은 월드클래스 우승 레시피의 칵테일을 즐기거나, 위스키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클래스를 진행한다. 브랜드 셀러 존은 디아지오의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한편 ‘더-바’는 디아지오가 조니워커, 기네스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 브랜드를 소개하고 최상의 주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인 글로벌 디지털 허브로 국내에서는 데일리샷과의 협업을 통해 지난 7월 론칭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년 4월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방문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다. ‘더-바 바이 에어드랍’을 방문하는 ‘더-바’ 가입 회원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프로젝트
<더-바 바이 에어드랍(THE-BAR by Airdrop)>
장소
에어드랍 스페이스
주소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36
일자
2023.11.21 - 2024.04.30
시간
14: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최
디아지오코리아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위스키 좋아하세요? ‘더-바’ 팝업 스토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