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9

이번엔 아트 예능이다! 붓들고 세계로

헨리, 홍현희, 아이키, 키노가 붓들고 모였다
색다른 구성으로 미술 작품을 만들고 그 과정을 무대화하는 신개념 아트예능 프로그램 ‘붓 들고 세계로’. 출연자 헨리, 아이키, 키노, 홍현희 등 스타들의 미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트로드 2023’ 특별전 쇼케이스가 열린다. 전시는 7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붓 들고 세계로’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색다른 구성으로 미술 작품을 만들고 그 과정을 무대화하는 아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음악 예능 천재 헨리, 대한민국 대표 안무가 아이키, 펜타곤의 메인 댄서이자 보컬인 키노, 유쾌한 입담의 방송인 홍현희가 출연해 새로운 아트 영역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렸다.

 

이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아트 퍼포먼스로 꾸며지는 이번 쇼케이스는 헨리의 바이올린 솔로와 아이키, 키노의 화려한 댄스무대도 펼쳐진다.

그림을 그리는 붓 대신, 피아노와 바이올린, 드럼 등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악기로 작품을 완성 시키는 새로운 아트 퍼포먼스의 작품과 제작 과정을 감상할 수 있다.

‘붓 들고 세계로’에 출연자 펜타곤 키노, 헨리, 홍현희, 아이키 제공: 썸머스타

‘아트로드 2023’ 특별전은 갤러리엠오케이(MOK, 대표 목지원)가 주최하고, 아트컨티뉴(대표 엄진성)와 스타트아트코리아(대표 제이슨리)가 주관한다. 쇼케이스가 열리는 7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3시부터 쇼케이스 입장 전까지 해당 장소에서 전시 관람도 가능하다.

<ART ROAD SHOWCASE & ART EXHIBITION in KOREA 2023 : 아트원정대 붓 들고 세계로> 특별전은 7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썸머스타 1층 특별 전시관에서 열린다.

발행 heyPOP 편집부

프로젝트
장소
썸머스타 1층 전시관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1길 7
일자
2023.07.26 - 2023.10.16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이번엔 아트 예능이다! 붓들고 세계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