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로(Anillo)는 우리에게 “지치고 피곤한 하루, 어떻게 마무리하고 있나요?”라는 물음을 던진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일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브랜드 슬로건 ‘Take a shower, Wash off the day’에 따라 이들은 욕실에서 마주하는 안온한 휴식에 집중했다.
현재 헤어, 보디, 오브제로 전개하는 아닐로 제품군의 공통점은 ‘건강하고 착한’ 성분을 지녔다는 점. 비건 브랜드답게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환경오염이 없는 포장재와 자연 친화적인 잉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강조했다. 수익금 일부를 동물 실험 반대 운동에 기부하는 점 역시 눈에 띈다. 여기에 가장 ‘아닐로다운’ 점은 휴식을 위한 부드러운 향기일 테다. 아닐로는 이처럼 다채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자 서울숲 인근에 팝업스토어 ‘샤워 하우스(Shower House)’의 문을 열었다.
#Wake Up
샤워 하우스에 들어서면 마치 프랑스의 가정집에 방문한 듯한 아늑함이 느껴진다. 중앙에 위치한 ‘Wake Up’ 존은 아닐로 특유의 자연스러운 향과 함께 긴장된 몸을 이완시키는 편안한 소리를 선사한다. 곳곳에 디스플레이된 색색의 아닐로 제품들 역시 뉴트럴 톤의 배경과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Wash Off
풍성한 꽃들로 물든 욕조, 배스 제품이 놓인 테이블 등 욕실 콘셉트로 꾸며진 ‘Wash Off’ 존에서는 머스키한 로지향을 머금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마스크 장미꽃 수를 가득 채워 손상된 머릿결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하는 ‘로지나잇 리페어 샴푸(Rosy Night Repair Shampoo)’, 모발과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로지나잇 리페어 앰플 트리트먼트(Rosy Night Repair Ampoule Treatment)’, 머릿결에 윤기를 더하고 향기를 코팅해 주는 ‘로지나잇 리페어 헤어에센스(Rosy Night Repair Hair Essence)’를 통해 헤어 케어를 완성해 보자.
#Fill In
‘Fill In’ 존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우리는 각자의 침실을 떠올리게 된다. 석양으로 물든 숲을 모티프로 한 ‘앰버 528(Amber 528)’ 라인이 중심인 공간답게 따뜻한 분위기와 향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이곳에서는 비타민이 가득한 유자 성분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앰버 528 센티드 핸드 & 보디워시(Amber 528 Scented Hand & Body Wash)’, 유자 성분과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한 ‘앰버 528 센티드 핸드크림(Amber 528 Scented Hand Cream)’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아닐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 시 웰컴 기프트가 선착순 제공되며, 아닐로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최근 론칭한 ‘라임 선데이(Lime Sunday)’ 컬렉션 2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으니 아닐로 샤워 하우스에서 ‘내일’의 나를 위한 ‘매일’의 아닐로 습관을 경험해 보길!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