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t
Brand 2022-01-06

시리얼 20g만 담아볼까?

켈로그, 국내 최초 시리얼 자판기 오픈!

장소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1층)

빈속이 웬 말! 아침에 간단히 시리얼이라도 먹겠다 다짐하고 덜컥 시리얼을 구매했지만 아무리 알람이 시끄럽게 울려도 단잠만은 포기할 수 없는걸. 그렇게 바삭했던 시리얼은 조금씩 눅눅해지다가 결국 우리 손을 떠난다. 인간은 늘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잠깐! 이제 눅눅한 시리얼을 버릴 필요 없이 딱 원하는 만큼만 시리얼을 구매할 수 있다고?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사진 제공: 켈로그

 

잠실 핫 플레이스로 급 부상 중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에 켈로그가 국내 최초로 시리얼 제품을 소분하여 구매할 수 있는 시리얼 자판기 ‘시리얼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오픈했다. 불필요한 포장재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려는 브랜드 이념을 담은 것.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용기에 담아 자유롭게 구매 가능해 소비자의 편의성도 충분히 고려했음을 알 수 있다.

 

사진 제공: 켈로그

 

리필 스테이션에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리얼 그래놀라 등 대표 시리얼 제품 8종이 마련됐다. 직접 준비한 용기에 원하는 만큼 시리얼을 담으면 무게당 가격으로 계산된 바코드가 찍혀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 담을 용기가 없는 경우, 비치된 친환경 종이봉투와 종이 소재의 테이프를 활용해 포장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 가격은 그램당 8원에서 13원까지 기존 제품 대비 20%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어 친환경 소비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필 스테이션을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2L 용량의 시리얼 리필 용기를 제공한다. 켈로그는 꾸준히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보다 손쉽게 친환경 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자료 협조 켈로그

Discover More

NEW
NEW
HEYPOP PICK
NEW